타히티 'SKIP' 뮤비속 훈남 로드FC선수 권민석 '곰돌이댄스' 영상 깜짝 공개

입력 2015-11-12 15:51  

걸그룹 타히티 신곡 'SKIP'의 뮤직비디오 곰돌이 댄스 주인공이 로드FC 권민석 선수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일 네번째 싱글 'SKIP'으로 컴백한 타히티가 뮤직비디오속에 나오는 곰돌이 인형 스페셜 댄스 영상을 공개하며 귀여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스페셜 영상에서는 곰돌이 인형이 깜찍한 스텝 댄스와 율동을 선보이는 모습을 볼수 있다. 곰돌이 인형탈의 댄스가 화제가 되면서 추가로 공개된 영상으로 곰돌이의 정체가 종합격투기단체 로드FC의 권민석 선수로 밝혀지면서 주목을 받고있다.

권민석은 지난 2014년 케이블 채널 XTM '주먹이 운다-용쟁호투'에 출연, 함께 출연했던 타히티의 멤버 지수, 아리와의 인연으로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에 흔쾌히 출연했다. 권민석 선수는 실제로 노래의 처음부터 끝까지 곰돌이 인형탈을 쓰고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으며 그의 현란한 스텝 댄스에 촬영장 분위기는 더욱 화기애애했다는 후문이다. 권민석은 "촬영 당시 실제로 아리의 펀치에 맞아 피를 보았던 웃픈 에피소드도 있다. 많이 맞긴 맞았다"며 "그래도 재밌게 촬영했고 좋은 경험을 했다. 타히티의 신곡 'SKIP'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리와 지수는 "두꺼운 곰돌이 인형탈을 쓰고 춤까지 추느라 많이 힘들었을텐데 멤버들에게 엄청 맞기까지 했다. 즐거운 촬영이였지만 정말 미안했다"며 "특별한 인연으로 흔쾌히 출연해준 권민석 선수에게 정말 고맙다"고 밝혔다.

타히티의 네번째 싱글이기도 한 'SKIP'은 일명 '썸'을 타는 남녀가 만나 호감을 느끼고 연애를 시작하기 전에 행하는 밀고 당기기를 생략하고 연애하자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작곡가 똘아이박, 피터팬, 미친기집애가 소속되어 있는 'Krazy sound'에서 프로듀싱 했으며 귀에 쏙쏙 들어오는 경쾌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재치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신나는 클럽 사운드에 화려한 스텝 댄스 역시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신곡 'SKIP'에서는 기존에 보지 못했던 타히티 멤버들이 각각 가지고 있는 특유의 개성을 최대한 살리며 작업해 성숙미에 더해진 새로운 매력이 눈길을 끈다.

타히티는 지난 1월 싱글 앨범 ‘폰 넘버’를 발표,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과 세련된 모습으로 컴백해 인기를 끌었다. 특히 성숙미가 강조되는 섹시 댄스 ‘쓰담 쓰담’ 댄스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고 드라마, 영화 출연, 앨범 준비, 해외 진출 등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또한, 타히티는 지난 10일 자정 앨범이 발매되는 동시간대에 인터넷 방송인 ‘아프리카TV’에 출연해 생중계로 신곡 ‘SKIP’ 홍보에 나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적극적인 자세로 방송에 임하며 활기차게 셀프 홍보에 나선 타히티의 매력에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의 상위권을 기록했다.

한편, 타히티는 10일 자정 신곡 'SKIP'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 중에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